최병순 서구의회 의원, 서민 경제를 위협하는 물가 폭등 대책 TF 구성 제안
홍대인 | 기사입력 2023-02-09 00:20:37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서구의회(의장 전명자) 최병순 의원(국민의힘 / 복수, 도마1·2, 정림동)은 제274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에서 5분 자유발언을 통해 서민 경제를 위협하는 물가 폭등 대책 TF 구성을 제안했다.

최 의원 “생활 형편이 어려운 서민들이 체감하는 난방비와 전기료 인상 등 생활물가 인상 폭은 서너 배 이상으로 느껴질 정도로 충격적이다. 아사 직전인 서민 경제는 우리 정치권의 무한책임"이라고 말했다.

또한 난방비와 전기료 폭탄에 설상가상으로 코로나 기업자금 이자 폭탄까지 겹친 지역 주민의 생생한 목소리를 담아 중앙정부와 정치권에 강력하게 건의하는 것에 대해 동료의원의 생각을 묻고 동참을 유도하기도 했다.

아울러 최 의원은 “우리 서민들은 지금 더 이상 어디 기댈 곳이 없는 막다른 골목에 서 있다. 더는 못 살겠다는 성난 민심을 달래줄 특단의 대책 마련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이와 관련해 서구의회와 집행부가 함께 작금의 물가 폭등 사태를 극복할 태스크포스를 구성할 것을 제안하며 이날 발언을 마쳤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