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서구, MZ세대와의 토크콘서트 개최
일탈(일상탈출) 프로젝트 실시
홍대인 | 기사입력 2023-02-20 16:26:59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서구(구청장 서철모)는 직원들 간 소통과 화합을 도모하고, MZ세대와의 장벽을 낮추고자 장태산 자연휴양림에서 토크콘서트를 가졌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워크숍은 장태산 내 카페에서 현안 사업과 대민업무 추진으로 피로가 누적된 건설과 직원들에게 일탈(일상탈출)로 힐링의 시간을 제공하고 MZ세대 직원들과 팀·과장 간의 편안한 대화를 이끌어 서로 가까워질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이날 MZ세대 직원들은 관행적 문화 탈피의 일환으로 출·퇴근 시 부서장 인사 생략, 점심 식사 시 단체식사 지양, 잦은 회식문화 개선 등 다양한 의견들을 제시하고, 심야·휴일에 카카오톡으로 업무지시를 하지 않는 등 근무 시간 외 사생활 보장을 건의했다.

이날 직원들은 서로의 마음을 비우고 깨끗이 시작하자는 의미로 장태산 자연휴양림 탐방로 환경정화를 끝으로 워크숍을 마무리했다.

서철모 서구청장은 직원들 특히 MZ세대와의 소통을 강조하고, 주민들과의 소통을 통해 각종 현안 사업을 무리 없이 추진할 것을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