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서구 자원봉사협의회, 정기총회 개최
2023년 사업 추진 결의... 본격 봉사활동 시동
홍대인 | 기사입력 2023-02-26 12:26:48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서구(구청장 서철모) 자원봉사협의회(회장 안치용)는 지난 23일 구청에서 각 동 회장ㆍ임원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서구 자원봉사협의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총회에서는 2022년도 사업 결과, 2023년도 사업계획과 예산안을 승인했다. 임기를 마무리한 4명의 동 회장들에게 감사패도 수여했다. 올해에도 자원봉사협의회가 봉사활동을 통해 취약계층과 함께하겠다는 의지를 다지는 뜻깊은 시간도 가졌다.

서철모 서구청장은 “여러분의 헌신적인 봉사와 참여 덕분으로 서구가 밝고 건강한 사회로 거듭나고 있다"라며, “서구 자원봉사협의회의 발전을 응원하며 활발한 활동으로 자원봉사 정착과 확산에 큰 역할을 해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서구 자원봉사협의회는 2022년 한 해 동안 명절 소외계층을 위한 밑반찬 전달, 사랑의 밥차를 운영하는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쳐 어려운 이웃과 함께 사는 밝고 건강한 사회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