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서구의회, ‘생명나눔 사랑의 헌혈 캠페인’ 실시
의원·사무국 직원 참여, 혈액 수급 안정화에 앞장
홍대인 | 기사입력 2023-03-02 14:41:56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서구의회(의장 전명자)가 혈액 수급 안정화를 위해 팔을 걷어붙였다.

최근 코로나19 장기화로 헌혈 참여가 줄고 있다는 소식을 접한 대전 서구의회는 2일, ‘생명나눔 사랑의 헌혈 캠페인’을 진행했다.

대한산업보건협회 한마음혈액원 헌혈카페 관저점에서 진행된 이날 캠페인에는 의원과 의회사무국 직원이 참여하여 단체 헌혈을 했다.

코로나19 이후 헌혈 기피 현상이 심화하면서 헌혈 참여자가 급감한 상황이다. 이에 서구의회는 혈액 수급 문제 해소에 이바지하고 응급환자에게 도움을 주고자 의원과 사무국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생명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기로 한 것이다.

이번 캠페인을 마친 전명자 의장은 “헌혈에 대한 긍정적인 사회 분위기를 조성하고 도움이 필요한 사회 구성원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 한마음으로 뜻을 모아 좋은 일에 나서준 동료 의원과 직원들에게 감사하다"며“혈액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는 환자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서구의회는 항상 여러분과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