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승래 의원, 찾아가는 주민간담회 ‘조곤조곤’ 성황리에 마무리
조승래 의원 “주민들과 대화 바탕으로 삶의 질 향상시키고 국회의원 본분 다할 것”
홍대인 | 기사입력 2023-03-28 13:44:22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조승래 대전 유성구갑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은 27일 상대동·원신흥동을 끝으로 7회에 걸친 찾아가는 주민간담회 ‘조곤조곤’을 성황리에 마쳤다.

찾아가는 주민간담회 ‘조곤조곤’은 조승래 의원이 유성구갑 관내 각 동을 순회하며 주민들의 관심 사업을 직접 설명하고, 주민들의 의견과 건의사항을 청취하기 위해 마련한 자리다.

9일 온천1동·온천2동, 10일 노은1동, 24일 진잠동·학하동, 27일 상대동·원신흥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총 7차례에 걸쳐 개최됐다. 각 동 별 간담회는 행사장을 가득 메운 주민들로 성황을 이뤘다.

조승래 의원은 대전교도소 이전, 유성대로~화산교 도로개설 및 현충원 IC 신설, 한국임업진흥원 대전 이전, 스마트경로당 등 지역 주요 사업의 현황과 전망을 소개하고, 각 동 별 주민들의 관심사도 함께 설명했다.

조승래 의원“현장에서 직접 보고들은 주민들과의 대화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주민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국민의 더 나은 삶, 국가의 더 나은 미래를 설계하는 국회의원의 본분을 충실히 수행하겠다"고 강조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