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지방국세청, 사랑나눔 밥퍼 봉사 실시
홍대인 | 기사입력 2023-03-29 16:19:23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지방국세청(청장 이경열)은 29일 대전 대덕구 소재 노인종합복지관에서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사랑의 밥퍼’ 행사를 실시했다.

대전지방국세청은 2017년부터 매달 마지막 수요일에 사랑의 밥퍼 봉사활동을 하고 있으며 코로나19로 인하여 배식 봉사 대신 도시락 포장 및 배달로 대체하여 활동했으나, 최근 방역지침이 완화되어 이달부터 다시 배식 봉사활동을 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는 이경열 청장과 대전지방국세청 직원들로 구성된 사회봉사단이 관내 복지관 어르신 150여명에게 준비한 떡과 음료를 나눠드리고, 배식과 뒷정리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경열 청장은 이번 행사를 통하여 지역사회 어르신들과 마음을 나눌 수 있어 기쁘고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앞으로도 매달 봉사를 이어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대전지방국세청은 매년 명절 때마다 관내 전 세무서가 동참하여 복지시설을 위문하고,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하고 있으며 매주 독거노인에게 도시락을 배달하는 등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