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서구, 서람이자치대학 ‘김서원’ 작가 초청 강연
오행으로 읽는 얼굴심리학
홍대인 | 기사입력 2023-04-25 11:28:54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서구(구청장 서철모)는 오는 28일 구청에서 김서원 작가를 초청해 ‘오행으로 읽는 얼굴심리학’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이번 강연은 서람이자치대학의 두 번째 강의이며, 음양오행 이론을 접목해 얼굴을 통해 나타나는 상대방의 마음을 읽으면서 상대에 따라 융통성 있게 소통하는 방법을 알려줄 예정이다.

유튜브 ‘대전서구’ 채널에서 실시간 방송(오후 2시)되며, 수어 통역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김서원 강사는 페이스리딩 경영컨설팅 대표이며, ‘끌리는 얼굴에 숨겨진 비밀 페이스리딩’, ‘오행으로 읽는 얼굴소통 심리학’ 등을 저술했다.

한편, 지난 21일 개그맨 이용식을 초청해 ‘웃어야 오래산다’라는 주제로 첫 강의를 진행한 서람이자치대학은 총 10회 강연 중 6회 이상 참석자에게는 종강 시 수료증을 수여할 예정이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서구 평생학습과로 문의(☎042-288-4730)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