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관광공사, 꿈돌이와 함께하는 ‘어린이날 행사’ 풍성
엑스포과학공원, 엑스포시민광장, 스카이로드에서 다채로운 행사 선보여
홍대인 | 기사입력 2023-05-02 10:04:15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관광공사(사장 윤성국)는 오는 5월 5일 제101회 어린이날을 맞아 엑스포과학공원, 스카이로드, 엑스포시민광장에서 어린이날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엑스포과학공원 물빛광장에서는 ‘2023 엑스포 꿈돌이 키즈 페스티벌’을 통해 대전엑스포 마스코트인 꿈돌이 축하인사와 어린이댄스, 대전 아티스트 축하공연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되며 꿈돌이 과학카페, 꿈돌이 공작카페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이 펼쳐진다.

또한 어린이들에게 꿈돌이 인형을 나누어주는 경품 행사와 음악분수쇼 등 관람객들에게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대전스카이로드에서는 과학쇼, 즉석이벤트 게임, 어린이 노래자랑 등 다채로운 행사와 게임을 통해 참가 어린이들에게 은행동 상점가 할인권, 식사권, 기념품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이밖에 엑스포시민광장에서는 어린이들을 위해‘어린이 영화극장’을 개최한다.

15M×8M 크기의 대형 LED 전광판을 활용해 SF·액션·과학·코미디 등 다양한 장르의 4K 블루레이를 준비했으며, 레드슈즈(애니메이션/13:30), 보물성(SF/16:00) 등 2편의 영화를 상영한다.

대전관광공사 윤성국 사장은 “제101회 어린이날과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공사에서 준비한 다채로운 행사를 통해 시민들께서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가정에 항상 건강과 화목이 가득하시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