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밭대 최고경영자과정 42기 원우회, 대학발전기금 기부
개교 96주년 기념하여 대학발전에 보탬 되고파
홍대인 | 기사입력 2023-05-23 09:26:47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국립 한밭대학교(총장 오용준)는 22일 산업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 42기 원우회가 대학발전기금 1천만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전달식에는 한밭대 오용준 총장과 김장석 산업대학원장, 최고경영자과정 42기 원우회를 대표해 김덕건 회장, 백원채, 전춘식 수석부회장, 정덕연 부회장, 박정하 사무국장이 참석했다.

최고경영자과정 42기 김덕건 회장은 “올해로 한밭대학교가 개교 96주년을 맞이했는데 대학발전에 동참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주셔서 감사하고, 앞으로도 대학을 위해 할 수 있는 일들을 찾아서 보탬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오용준 총장은 “지난 3월 최고경영자과정에 입학해 아직 교육과정도 익숙하지 않을 텐데 벌써 대학을 생각해 주는 그 마음이 정말 감사하다"며, “대학도 양질의 교육과정과 인적 네트워크 형성을 위해 더욱 힘쓰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이번 42기는 기관 및 기업 대표 등 75명이 입학해 관련 교육과정을 이수하고 있으며, 한밭대학교 산업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은 2000년 1기를 시작으로 지난 41기까지 3,050여명의 수료생을 배출한 지역의 명품 CEO 아카데미로, 수료 후에도 총동창회를 중심으로 다양한 활동을 이어오며 대학과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