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전문건설협회 대전광역시회, 노숙인무료급식소 지원을 위한 백미 전달
홍대인 | 기사입력 2023-05-23 15:22:19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한전문건설협회 대전광역시회(회장 김양수)는 23일,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유재욱)에 백미 100포를 전달했다.

대한전문건설협회 대전광역시회는 전문건설업의 육성·발전과 회원사의 권익신장을 도모하기 위해 설립된 단체로서,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활동에 매년 동참하고 있다. 금번 성금은 창립기념 총회 시 회원사분들이 보내주신 백미화환의 쌀을 모아 노숙인 복지시설에 전달된다.

김양수 회장은 “협회 회원들이 늘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지원에 적극 동참하고, 사회공헌 활동을 활발히 하여 오늘도 이렇게 귀한 자리에 함께 할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회원들과 지역의 시민들을 위한 사랑나눔에 다양한 방법으로 동참하고, 지역의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 유재욱 회장은 “식료품 비용이 많이 올라 무료급식소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 귀한 백미를 기탁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린다"며, “귀한 마음 소중히 잘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