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 교사의 꿈 이루게 해준 충남대에 감사합니다
수학교육과 한승봉, 서지훈 동문 장학기금 전달
홍대인 | 기사입력 2023-06-07 18:38:45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충남대학교 수학교육과를 졸업하고, 수학 교사로서 학생들을 지도하고 있는 선생님들이 모교와 후배들을 위한 장학기금을 기부했다.

충남대 수학교육과를 졸업한 한승봉(반곡중), 서지훈(호수돈여고) 동문은 7일, 이진숙 총장을 방문해 각각 500만 원씩 총 1,000만 원의 장학기금을 전달했다.

충남대 수학교육과를 졸업해 현재 일선 학교에서 교편을 잡고 있는 한승봉, 서지훈 동문은 후배들의 임용시험 합격에 보탬이 되길 바라는 마음과 수학 선생님으로 임용될 수 있도록 지원해준 모교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아 이번 기부를 결심했다.

한승봉 동문은 “임용의 순간까지 응원해주신 교수님들과 후배들이 있었기에 수학 선생님의 꿈을 이룰 수 있었다"며, “오늘의 발전기금을 통해 우리 후배들이 좀 더 나은 환경에서 공부하고, 임용시험에 순탄히 합격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