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광고 복귀, 문 두드리는 대전 동구
홍대인 | 기사입력 2023-07-13 17:08:13

가수 이효리의 인스타그램 캡처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가수 이효리의 광고 복귀 선언에 대한민국의 광고계가 들썩이며 첫 번째 광고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효리는 13일 인스타그램에 “광고 다시 하고 싶다. 광고 문의는 antenna music(안테나뮤직)으로"라고 남기며 과거 모델로 활동했던 화보 사진을 남기며 복귀를 선언했다.

이에 대전 동구의 한 직원이 댓글을 통해 “혹시 지자체 모델도 해주시나요? 대전 동구가 문 두드립니다"라고 남겨 이목이 집중됐다.

이 글의 남긴 직원은 “가수 이효리를 통해 대전 동구를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됐고 혹시 실제로 광고를 찍게 되면 더 큰 홍보도 하고 영광일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이 게시물의 댓글에 “효리와 함께라면 노잼도시 대전도 유잼도시가 된다", “언니 저 대전 이사 왔는데 다들 아직 대전이 유잼인줄 모르고 노잼노잼해요 대전 유잼인거 좀 알려주세요"라는 글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이효리의 복귀선언에 이효리의 sns계정은 항공사, 화장품 브랜드부터 대전 동구청, 강원FC 등 각종 기업들과 지자체들이 섭외에 나섰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