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기호 "초등교사 극단선택 사건과 관련없어…손녀는 중학생"
국민의힘 의원 단체메신저 방에도 "루머 시달리고 있다"며 글 올려
안영한 | 기사입력 2023-07-20 08:52:56
[영주타임뉴스] 안영한기자 = 국민의힘 한기호 의원은 20일 온라인상에서 서울 서초구 한 초등학교 교사가 숨진 채 발견된 사건의 원인이 자신의 가족과 관계가 있다는 설이 퍼지는 데 대해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다.

축사하는 한기호 국방위원장 10일 용산구 로카우스호텔에서 열린 한미동맹 70주년 기념 안보포럼에서 한기호 국회 국방위원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연합뉴스
한 의원은 이날 연합뉴스와 통화에서 "나는 손자, 손녀가 전부 4명인데 해당 학교에 다니는 아이는 없다"며 "여학생이라고 하던데 여학생은 외손녀 1명으로 중학생"이라고 말했다.

한 의원은 국민의힘 의원 단체 메신저 방에도 "어젯밤부터 지금까지 루머에 시달리고 있다"며 사실관계를 밝히는 글을 올렸다.

그는 "사고가 난 초등학교에 제 손자손녀 중 재학생은 없다"며 "외손녀가 한 명 있는데 이 아이는 중학교 2학년이고, 외손자는 다른 초등학교 2학년이며 친손자들은 큰 놈이 두 돌 지났고 경기도에 살고 있다"고 썼다.

이어 "갑질할 자식으로 키우지도 않았다"고 강조했다.

서울시교육청과 교육계에 따르면 서울 서초구의 한 초등학교 담임 교사 A씨가 지난 18일 오전 학교 안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A씨는 극단적 선택을 한 것으로 파악됐다.

교육계와 인터넷 커뮤니티에서는 교단에 선 지 얼마 안 된 신규 교사인 A씨가 학교폭력 업무를 담당하면서 학부모 민원에 시달렸다는 이야기가 퍼지고 있다.

인터넷상에서는 여기에 더해 '갑질'을 한 학부모의 아버지이자 학생의 할아버지가 '서초구에 거주하는 국민의힘 3선 의원'인 한 의원이라는 이야기도 함께 퍼졌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