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병일 광주은행장, ‘수산물 소비 촉진 활성화 챌린지’ 동참
김민수 | 기사입력 2023-09-06 12:33:46
▲ 고병일 광주은행장이 수산물 소비를 촉진하고 어민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사진제공=광주은행)
[광주타임뉴스] 김민수 기자 = 고병일 광주은행장이 ‘수산물 소비 및 어촌휴가 장려 캠페인' 에 참여했다고 5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우리 수산물 소비 촉진 장려를 통한 어촌 경제 활성화를 위한 릴레이 캠페인으로, 지목된 후속 릴레이 참여자들은 어민들의 자부심을 고취시키고 우리 수산물 이용을 독려하는 메시지가 담긴 인증사진과 함께 2명 이상의 후속 챌린저를 SNS 등에 게재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김광수 은행연합회장의 지목을 받은 고병일 광주은행장은 ‘우리 수산물로 온 가족 몸보신하세요'라는 메시지를 담아 캠페인에 나서게 됐으며, 후속 주자로 방성빈 부산은행장과 황병우 대구은행장을 추천했다.

고병일 광주은행장은 "이번 캠페인 참여를 통해 많은 분들이 우리 수산물에 더욱 관심을 가져 어촌 경제 활성화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광주은행은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도록 적극 앞장서는 것은 물론 실질적인 지원책을 강구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