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하나시티즌, 팬과 함께 1차 베트남 전지훈련 떠난다
1월부터 베트남 국제 친선 축구대회 팬 투어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홍대인 | 기사입력 2024-01-03 16:31:27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하나시티즌이 1차 해외 전지훈련지인 베트남 하노이에서 진행하는 국제 친선 축구대회에 팬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특별한 투어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1부 리그 승격 2년 차인 2024시즌, 더욱 높아진 비전과 목표를 가지고 새로운 도전에 나서는 대전은 베트남 하노이에서 1차 해외 전지훈련을 갖는다.

전지훈련 기간 동안 하나은행과 현지 최대 은행인 베트남투자개발은행(BIDV)과 함께 베트남 국제 친선 축구대회를 개최한다.

이를 통해 다양한 팀들과 실전 경기를 치르며 기량을 점검하고 모기업과 연계해 아시아 무대에서 축구를 통한 국체 교류 활성화를 꾀한다.

대회는 1월 22일부터 28일까지, 하노이 항더이 경기장에서 개최되며 대전하나시티즌과 하노이FC, 하노이 폴리스FC, 발리 유나이티드 총 4팀이 참가한다.

대회는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되며 팀당 2경기를 진행한다. 23일 첫 경기를 시작으로 27일에 결승전이 개최될 예정이다.

베트남 친선 축구대회 일정에 맞춰 베트남 전지훈련 팬투어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팬 투어는 1차(1/24~1/28), 2차(1/25 ~ 1/29)에 나뉘어 진행되며 회차별로 선착순 28명이 신청 가능하다.

팬투어 신청 시, 항공권과 숙식, 교통 등이 제공되며 오픈 트레이닝과 선수단과 함께하는 저녁 식사, 국제 친선 대회 결승전(1/27) 관람 등 선수단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이 밖에도 하노이 및 하롱베이 관광, 각종 이벤트 참여 및 대회 기념 한정판 머플러 증정 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투어 모집 기간은 2023년 1월부터이며 선착순 마감 시 종료된다. 예약은 모두투어 스마일 투어를 통해 신청 가능 하며 자세한 내용은 대전하나시티즌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