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지방조달청, 기관 초청 ‘조달업무 간담회’ 개최
조달제도 설명 및 조달사업 신속 집행에 협력 강조
홍대인 | 기사입력 2024-03-20 15:24:29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지방조달청(청장 왕정미)은 20일 대전·세종‧충남 지역의 공공기관 조달업무 담당자를 초청하여 간담회를 실시했다.

대전지방조달청은 간담회에서 혁신제품, 우수조달물품 등 조달제도와 벤처나라, 서비스 이음장터 등의 이용을 안내하고, 지역경제의 빠른 회복을 위해 정부의 재정이 신속 집행되도록 기관의 적극적인 협력을 요청하였다.

특히, 공공조달시장 진입을 희망하는 지역기업에게 조달전문가가 원스톱 컨설팅을 제공하는 ‘공공조달 길잡이’를 새로 시작했다면서, 지역 내 기업이 발굴되어 성장할 수 있도록 관심을 가져 달라고 협조를 구했다.

아울러, 기관의 조달업무 담당자들이 조달현장에서 겪는 애로 및 건의사항도 청취하여 수요기관 조달서비스 개선에 반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왕정미 대전지방조달청장은 “지역경기의 회복 속도를 더 높이기 위해 각 기관의 조달사업 신속 집행을 지원하여 협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