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종태 일등캠프, 대학생위원회 발대식 개최
홍대인 | 기사입력 2024-03-23 19:17:47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더불어민주당 장종태 대전 서구갑 국회의원 후보 캠프는 22일 대학생위원회 발대식을 개최하고 간담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선거사무소에서 이뤄진 이날 발대식에서는 김채운 대학생위원장을 포함해 약 40여 명의 대학생이 참석했으며 청년간담회, 임명장 수여식 등이 이뤄졌다.

김채운 위원장은 “불안한 미래를 생각하며 살아가는 서구 지역의 대학생들과 청년들의 삶이 조금 더 나아지기를 희망하는 마음에서 선대위의 대학생위원장을 맡게 됐다"며 “특히 장종태 후보는 서구청장 재직 시절 청년들을 위한 커뮤니티 시설을 만들고 정책적인 기구를 구성하는 등 실질적인 부분에서 대학생과 청년의 삶을 개선시켰기 때문에 믿음이 가는 후보"고 설명했다.

장 후보는 “얼마 전에 김채운 위원장님을 포함한 대학생분들이 찾아와 청년에 대한 고민을 진솔하게 나눠볼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있었다"며 “대학생들과 청년은 우리 서구의 희망이자 대한민국 미래의 주역으로 문화, 일자리 등 우리 대학생 위원회와 함께 고민했던 부분을 정책으로 실현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더불어민주당 장종태 서구갑 국회의원 후보는 40년 가까이 대전 발전을 위해 일한 ‘민생 전문가’이다. 대전시 9급 공무원으로 공직에 입문해 민선 6-7기(2014. 7.~2022. 1.) 서구청장을 역임했으며, 대전 자치단체장으로는 유일하게 매니페스토 기초단체장 공약 이행 평가에서 7년 연속 최우수(SA) 등급을 받는 등 서구를 성공적으로 이끌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