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서구, 아너소사이어티 명예의 전당 제막식 개최
명예의 전당 27명의 회원 등재
홍대인 | 기사입력 2024-03-26 19:52:47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서구(구청장 서철모)는 26일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 주최로 구청 1층 로비에서 아너소사이어티 명예의 전당 제막식을 개최했다.

행사에는 서철모 서구청장, 강도묵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 부회장, 강사돈 대전아너소사이어티클럽 부회장을 비롯해 서구 아너회원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에 설치된 서구 아너소사이어티 명예의 전당에는 27명의 회원이 이름을 올렸다.

서철모 서구청장은 "기부문화 활성화를 위해 물심양면으로 힘써주시는 아너소사이어티 회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명예의 전당이 단순한 기부의 상징을 넘어서 나눔에 동참하고자 하는 분들의 마음을 움직이는 선한 영향력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아너소사이어티(Honor Society)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1억 원 이상을 기부했거나, 5년 이내에 1억 원 이상 기부 약정하는 한국형 노블레스 오블리주 프로그램으로 대전지역은 112명이 회원으로 등재되어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