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경호 국회의원 후보, 비장한 마음으로 유세 시작
대전시장-대덕구청장-대덕구 국회의원 ”힘 있는 원팀 강조”
홍대인 | 기사입력 2024-03-30 09:58:13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박경호 국민의힘 대전 대덕구 국회의원 후보가 본격 선거운동에 돌입하며 대덕구민들에게 땀 흘려 일하겠다고 호소했다.

28일 선거운동이 시작하면서 박경호 후보는 읍내동 아침 유세를 비롯해 신탄진동 유세에 나섰고, 29일에는 비래동, 송촌동 중리동 유세에 나서며 전방위 선거운동을 실시했다.

특히 29일 오후 5시에 실시한 송촌동 유세에는 다수의 지역주민이 참여해 박경호 후보의 연설을 경청했다.

박 후보는 이 자리에서 “비장한 마음으로 선거 유세에 나섰다"며 “남녀노소가 모두 살기 좋은 대덕을 만들기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하겠다"고 지역주민들에게 호소했다.

이어서 “대덕발전을 위해서는 강력한 힘이 필요하다"며 “대전시장, 대덕구청장과 원팀으로 일할 수 있는 힘 있는 국회의원이 되겠다"고 강조했다.

박 후보는 작년 12월, 최충규 대덕구청장과 함께 국토부 원희룡 장관을 찾아 읍내동 효자지구 주거환경개선사업 보상계획 발표를 이끌어냈었다.

해당 사업은 지난 20여년간 장기화로 난항을 겪어왔으나, 박경호-최충규-원희룡 만남 이후 사업 추진에 속도가 붙었다.

박경호 국회의원 후보는 “4월 10일까지 박경호의 모든 것을 보여드리겠다"며 “4월 10일까지의 선거운동을 계속 지켜봐 달라"고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