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부겸 공동선대위원장, 장종태 국회의원 후보 지원 유세
유세 현장 방문해‘장종태는 서구 발전 이뤄낼 적임자’
홍대인 | 기사입력 2024-03-30 10:17:59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김부겸 더불어민주당 상임공동선대위원장이 29일 장종태 대전 서구갑 국회의원 후보의 지원 유세에 나섰다.

유세 현장에는 허태정 더불어민주당 대전시당 상임선거대책위원장도 함께 했다.

김부겸 위원장은 이날 오후 대전 서구 도마네거리에서 열린 장종태 후보의 거리 유세에 참석해 “구청장으로 누구보다 서구의 살림과 사정을 잘 아는 장종태가 어떤 자세로 일해왔는지는 우리 주민들이 더 잘 아실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장종태는 우리 민주당이 정권심판의 카드로 자신 있게 내놓은 인물"이라고 장 후보를 치켜세웠다.

김 위원장은 이어 “제가 아는 장종태는 항상 시민들이 필요하다고 하는 것들을 듣고 실행에 옮기는 사람"이라며 “서구와 대전의 미래를 오랫동안 준비해온 장종태 후보가 국회에서 큰 그림을 펼칠 수 있도록 맡겨주시길 바란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또한 “장종태가 국회에 입성한다면 흔들리고 있는 대한민국의 미래를 똑바로 세우고 대전을 우뚝 세울 것"이라며 “우리 아이들이 꿈꿀 수 있는 그런 대한민국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도 말했다.

김 위원장과 함께 유세 장소를 찾은 허태정 더불어민주당 대전시당 상임선거대책위원장은 “윤석열 정권은 2년 동안 나라를 위해 한 것이 무엇이 있느냐"며 “4월 10일 서구를 한 단계 더 발전시킬 수 있는 유능하고 검증된 장종태 후보를 꼭 선택해 달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