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필용 국회의원 후보, 당선 즉시 서구갑을 위해 일할 수 있는 후보 뽑아야
안필용 서구갑 후보, 부인과 사전 투표
홍대인 | 기사입력 2024-04-05 16:35:06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안필용 새로운미래 대전 서구갑 국회의원 후보가 사전투표 첫날인 5일, 배우자 김미나씨와 함께 대전 서구 도안동 행정복지센터에 마련된 투표소에서 투표를 마쳤다.

안필용 서구갑 국회의원 후보는 사전투표를 마친 뒤 소감으로 “이번 선거는 경제 무능, 민생 파탄, 민주주의 파탄의 윤석열 정권을 심판하는 선거"라고 이번 선거를 규정했다.

이 자리에서 “안필용을 선택하는 것은 윤석열 정권 심판, 대전의 발전, 서구갑의 변화를 이끌 수 있는 후보를 선택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사전투표를 마친 안필용 후보는 곧이어 배재대학교 인근에서 시민들을 만나 투표를 독려하며, 지지를 호소했다.

안 후보는 “서구갑 후보 중 중앙정치와 지방행정 경험을 갖춘 준비된 후보는 안필용 뿐"이라며 “국회에서 바로 일할 수 있는 후보, 당선 즉시 서구를 위해 일할 수 있는 후보"를 선택해달라며 성원과 관심을 부탁했다.

또한 전국적으로 민주당의 압승이 예상된다며, “우리 서구갑 지역만큼은 기득권 양당정치 구조를 깨고 정치를 새롭게, 서구갑을 발전시킬 능력있는 안필용을 선택해 달라"고 호소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