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한 중구청장 후보, 17개 동 순회하며 선거운동 마무리
현장에 답 있어... 행정 철학 실천할 것
홍대인 | 기사입력 2024-04-09 15:13:27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국민의힘 지지를 받고 있는 기호 8번 이동한 중구청장재선거 후보(무소속)가 선거운동 마지막날인 9일, 중구 전체 17개 동 도보 선거유세 순회에 나섰다.

이날 순회 첫 시작점으로 20년을 살아온 문화아파트에서 출근길 인사를 시작한 이동한 후보는 오전 6시 40분경 중촌푸르지오 아파트에 도착, 이후 선화동 중구국민체육센터 등을 찾는 투어 유세를 이어갔다.

이후 오후 8시 30분 경 선거운동원들과 서대전 공원 야외 공연장에서 유세의 대장정을 마무리할 예정이다.

이 후보는 이 같은 민생투어 유세로 선거운동을 계획한 이유에 대해 “행정은 현장에 답이 있다"면서 “그동안 대전시 3개구 부구청장 및 중구청장 권한대행을 맡으면서 늘 발로 현장을 살폈다. 앞으로도 이러한 초심을 잃지 않는 행정철학을 실천하겠다는 각오"라며 이날 순회 유세의 취지를 밝혔다.

한편 이동한 중구청장재선거 후보는 선거결과와 관련없이 국민의힘에 입당한다고 선언한바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