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종태 전 서구청장, 제22대 국회의원 당선…서구갑·대전·대한민국의 발전을 위해 헌신
홍대인 | 기사입력 2024-04-11 07:26:43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장종태 더불어민주당 대전 서구갑 국회의원 후보가 제22대 국회의원 총선거에서 당선됐다.

11일, 중앙선거관리위원회에 따르면 장종태 후보는 71,576표(52.83%)를 받아 당선을 확정 지었다.

장종태 당선지는 “이번 선거는 대한민국을 위기에 빠뜨린 정부 여당에 대한 심판이었다고 생각한다"며 “대한민국이 직면한 위기극복을 최우선에 두고 시급한 경제와 민생문제 해결에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부족한 저에게 당선의 영광을 주신 서구갑 주민 여러분, 고맙다"며 “‘밥값 하겠다’는 저의 다짐에 응답해 주신만큼 반드시 ‘밥값 하는 정치’로 보답하겠다"고 강조했다.

또한 “모범이 되는 정치, 국민만 바라보는 정치, 희망을 주는 정치 저 장종태가 반드시 하겠다"며 “서구갑과 대전, 대한민국의 발전을 위해 헌신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