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시, '아동학대예방 뮤지컬' 알라딘 공연 열려
뮤지컬 공연을 통해 아동들에게 학대에 대한 인식 및 대처방법 등 이해
김희열 | 기사입력 2024-04-23 23:38:48

[영주타임뉴스] 김희열기자 =영주시는 23일 영주문화예술회관 까치홀에서 관내 3~5세 아동 880여 명을 대상으로 오전, 오후 총 2회에 걸쳐 아동학대예방 뮤지컬 ‘알라딘’을 공연했다.

영주시 아동학대예방 뮤지컬 알라딘 공연 열어 (사진:영주시)
시는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는 뮤지컬 공연을 통해 아동들에게 학대에 대한 인식 및 대처방법 등을 이해시킴으로써 아동학대 예방효과를 거두기 위해 지난해에 이어 아동학대예방 뮤지컬 공연을 마련했다.

공연을 관람한 이OO(5세) 군은 “지니가 나오는 장면이 너무 재미있었고, 위험한 상황에서 나를 잘 보호해야겠다고 생각했다”며 소감을 밝혔다.

강매영 아동청소년과장은 “아동학대에 대해 쉽게 접근하고 이해할 수 있도록 재미있는 뮤지컬 공연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모든 아동들이 안전하게 보호받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아동친화도시 영주시는 아동의 안전하고 건강한 성장을 위해 각종 행사에서 아동학대예방 캠페인을 진행하는 등 아동이 안전하게 행복하게 자라나도록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