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설관리공단, 세종시설관리공단 주니어보드와 조직성과 창출 교류회 개최
홍대인 | 기사입력 2024-04-25 10:47:43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상태, 이하 대전공단)는 지난 24일 세종시설관리공단(이사장 조소연, 이하 세종공단) 주니어보드와 함께 조직성과 창출을 위한 첫 번째 교류회를 가졌다.

주니어보드는 조직 내 젊은 연령층의 직원들로 구성된 청년회의기구이며, 양 기관은 지난해 9월 업무협약을 체결한 이후 제안 공동심사 및 시설물 교차점검 활동 등 교류를 지속해 왔다.

이날 교류회에서는 양 기관 주니어보드 직원 30명이 참석해 ▲양 기관 소개 ▲주니어보드 BP사례 공유 ▲AI 시대에 맞는 스마트 기술 역량 강화 교육 등을 실시했다.

특히 이번 역량교육은 시대 변화에 빠르게 대응할 수 있도록 공직 행정에서 활용 가능한 챗GPT 및 메타버스 활용방법 등을 학습하고 금년 연말에는 스마트 기술 역량을 발휘한 아이디어 활동을 공유할 수 있는 성과공유회 자리도 가지기로 했다.

대전공단 관계자는“이번 교류회가 양 기관의 젊은 직원들이 현 시대에 맞는 역량을 강화하고, 혁신 인재를 양성할 수 있는 기회로 조직성과 창출을 위한 발판이 되었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