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성군립합창단 정기연주회 ‘더 좋은 내일을 꿈꾸며’
이승근 | 기사입력 2013-11-12 23:34:16
[달성 타임뉴스=이승근 기자] 청명한 가을 하늘 아래 아름다운 하모니로 풍요로운 감동을 선사할 ‘제9회 달성군립합창단 정기연주회’가 2013년 11월 19일(화) 오후 7시 달성군청 대강당에서 개최된다.

달성군에서 주최하고 달성문화재단에서 주관하는 이번 정기연주회는 ‘더 좋은 내일을 꿈꾸며’라는 주제를 가지고 달성군 개청 100년을 기념함과 동시에 아름답고 조화로운 합창음악을 통하여 새로운 도약과 희망을 꿈꾸는 메시지를 군민들에게 전하고자 마련되었으며, 예술성이 가득한 전문 합창곡부터, 음식을 소재로한 흥미로운 현대음악, 가요 및 뮤지컬 하이라이트 등의 대중음악 등 폭넓은 레퍼토리로 공연이 펼쳐진다.



특별출연에는 지역에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플루트, 기타, 피아노 연주자의 트리오 공연과 여러 방송사에 출연했던 김상식씨의 샌드아트 공연이 이어진다.

이번 공연은 무료공연으로 이루어지며, 문의사항은 달성문화재단 053)715-1283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문오 군수는 “달성군의 문화예술발전에 밑거름이 되어온 달성군립합창단의 왕성한 연주활동은 새로운 100년을 맞이하는 달성군에 많은 문화예술단체의 창단을 확산시키는 매개체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1999년 창단 이래로 달성군의 문화예술 발전을 위하여 힘써온 달성군립합창단(단장 박소영, 지휘 조우석)은 매년 정기연주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다양한 지역행사 및 봉사 활동으로 지역문화발전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 또한 올해부터 달성문화재단에서 운영하게 되면서 전문적인 합창단 운영과 홍보를 통해 국내 최고의 구·군립 합창단으로 거듭나고자 노력하고 있다.
전국타임뉴스
대구지역 인기뉴스
대구 많이 본 기사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