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동 재테크 특별강좌 ‘머니머니해도 돈이 좋아’
보도국 | 기사입력 2009-07-27 14:18:55


동구 일산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안강운)는 7월21일 오전 10시30분 일산동 CK치과병원 4층 교육문화센터에서 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머니머니해도 돈이 좋아’라는 제목으로 재테크 강좌를 실시했다.



이날 특별 강좌에는 경제관련 강의와 신문기고 활동 등을 꾸준히 하고 있는 경남은행 전하동지점 정건용 지점장이 강사로 초빙돼, 2009년 세계 경제 및 국내 경제 전망, 부자가 되는 3단계 법칙, 부자가 되기 위해 실천할 23가지 원칙 등의 내용으로 1시간 정도 강의를 해 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일산동 주민센터는 주민들의 실생활에 도움을 주는 특강을 꾸준히 열고 있으며, 지난번 치아건강관리강좌와 심폐소생술 강좌에 이어 이번에 세 번째로 재태크 강좌를 마련했다.



동구 일산동 고경원 동장은 “앞으로도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강좌를 실시하여 주민들에게 도움이 줄 수 있는 주민자치센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