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 인터넷방송 'UCC! 다 모여라' 이벤트 진행
바다TV(www.badatv.com)에서 연중 접수
| 기사입력 2011-01-21 10:10:32

[부산=타임뉴스] 부산시 인터넷방송 바다TV는 부산을 널리 알리고, 시민과 함께하는 영상중심의 포털로 거듭나기 위한 'UCC! 다모여라' 이벤트를 연중 진행한다.



UCC는 부산을 배경으로 하는 자유로운 주제로, 축제, 문화, 먹을거리, 지역사회 및 화제의 인물, 부산의 숨은 자랑거리, 부산홍보 기획영상물 등 형식에 제한은 없고,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동영상은 avi, wmv, asf, mpg 등의 파일형태로 바다TV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창의성, 작품성, 지역성 등을 반영한 작품으로 영상 전문가들의 심사를 거쳐 격월별 12명씩 올해 총72작품을 선정 시상할 계획이다(우수 4명-20만원, 장려 8명-10만원).



‘UCC! 다모여라’ 이벤트는 연 2~3회 계기별로 개최해온 공모전 형식에서 탈피해, 보다 많은 이용자들의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2009년 처음 개최됐다.



2010년에는 모두 110개 작품이 참여했으며, 다양하고 참신한 작품들이 증가하고 있다.



부산시는 앞으로 보다 많은 이용자들의 참여를 유도하고 이를 통해 명실상부 시민과 함께하는 영상중심 포털로 거듭날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부산시 인터넷방송 바다TV(www.badatv.com, ☎051-888-3057)로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