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 , 하반기 책 읽는 가족 선정
동홍동 최재호씨 가족 등 7가족에 인증서 수여
| 기사입력 2011-01-03 13:40:52

[제주서귀포=타임뉴스]

서귀포시와 한국도서관협회가 공동으로 주관하여 실시한 2010 하반기 책 읽는 가족으로 동홍동 최재호씨 가족 외 6가족이 선정되어 서귀포시로부터 인증서를 받았다.



'책 읽는 가족' 선정은 서귀포시와 한국도서관협회가 매년 상.하반기 2회 시 산하 공공도서관을 이용한 시민 중

부모와 자녀 모두 대출회원으로 등록하여 활발한 독서활동을 하고 있는 가족회원들 중에서 선발하여 인증서를 수여하고 있는 데 이번에 선정된 가족들은 221권에서 497권까지 도서 대출을 받아 독서를 한 것으로 확인된 가족들이다.



시는 선정된 가정을 방문하여 인증서를 전달하고 현판을 부착해 주는 등 가족을 널리 알리고 자긍심을 고취시키는 한편 책 읽는 문화확산과 도서관 이용활성화를 위해 앞으로도 '책 읽는 가족' 선정사업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이번에 선정된 가족은 동홍동 최재호씨 가족외에 강정동 김영철씨 가족, 법환동 현종현씨 가족, 보목동 김경호씨 가족, 중문동 이윤경씨 가족, 신산리 고상선씨 가족, 온평리 이영주씨 가족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