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회 안성 공도읍장기 축구대회 성황
고광정 | 기사입력 2009-05-16 15:14:05

안성 공도지역 축구인들의 최대잔치인 제5회 공도읍장기 축구대회가 지난 18일,19일 이틀간에 걸쳐 열전을 펼쳤다.

안성 공도읍사무소가 주최하고 공도 체육회가 주관한 읍장기 축구대회에 홍영환 안성시의회 의장을 비롯 축구인, 시민 등 5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선보였다.

장덕희 공도읍장은 대회사를 통해“이번 대회를 기회로 축구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먼저 지역주민이 화합이 될 수 있도록 앞장 서 달라”며 “승패를 떠나 일상생활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생활의 활력을 되찾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경기에는 공도읍 부락 및 기업팀 8팀, 축구 동호회 8팀 등 16개팀이 출전하여 2개조로 나눠 리그전 방식으로 경기를 치룬 결과 대림 축구팀과 재현 축구팀의 연장전 경기끝에 기업팀인 재현축구팀이 종합우승의 영광을 안았다.

또한, 부대행사로 행운권 경품추첨 및 여자 패널티킥 경기는 대회를 응원하기 위해 함께한 지역주민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기도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