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 차세대 위원회, 지역사회 변화 프로그램 공모 당선
고광정 | 기사입력 2009-05-16 17:25:39

보건복지가족부가 주최하고 한국청소년진흥센터에서 주관한 ‘지역사회 변화 프로그램 공모사업’에 제8기 김포시 차세대 위원회(위원장 양곡고 2학년 조요셉)가 응모한 프로그램이 당선됐다.

당선팀은 오리엔테이션을 거쳐 팀당 2백만 원 이내의 프로그램 운영비를 지원받는다. 또한, 추후 우수 활동팀은 보건복지가족부 장관상, 한국청소년진흥센터 소장상을 수상하게 된다.

이번 공모는 5:1의 치열한 경쟁 속에 25개 팀이 선정됐다. 응모 프로그램은 청소년 대토론-청소년들의 희망소리 시즌1 “우리는 희망을 말한다”으로 청소년 입장에서 청소년 문제에 대해 토론하고 해결 방안을 모색, 기성세대와 공유하여 스스로 건강하고 올바른 방향으로 변화하는 데 있다.

오는 8월 22일에는 통진두레문화센터에서 지역 중․고등학생 2백여 명이 한자리에 모여 청소년 현안에 대해 토론할 계획이다. 참여자는 각 학교를 통해 7월말까지 모집할 예정이며 토론회 개최 후 결과를 거리 캠페인을 통해 홍보할 계획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