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연납분 자동차세 성실납세자 지원제도 실시
포천시 성실납세자 전산추첨후 경품제공
고광정 | 기사입력 2009-05-19 19:12:46

포천시(시장 서장원)는 지방세를 성실히 납부한 모범납세자와 지방재정확충에 기여한 납세자에게 자긍심과 납세의식을 고취시켜 자주재원 확충과 고객감동 세정을 정착시키고자 노력 하고 있다.

지난 5월 18일 2009년도 연납분 자동차세를 납기내에 납부한 모범납세자 4,478명에 대하여 시청 시정회의실에서 전산추첨을 통하여 경품을 제공하기로 했다.

지원내역으로는 1등상 1명 30만원, 2등상 1명 20만원, 3등상 1명 10만원과 행운상 60명에 대하여 농산물상품권 2만원씩을 지원하기로 했다.

포천시에서는 전년도에 「포천시 성실납세자 등 지원조례」를 제정하여 전년도 7월부터 본 제도를 도입하여 실시 한 결과 지방세 납기내 징수율이 상당히 증가하였음은 물론 성실납세자에게는 자긍심을 고취시키는 계기가 되었다.

포천시 관계자는 본 제도에 대해 성실납세자에 대한 지원을 확대하여 추진함으로써 자주 재원 확충은 물론 성실히 납부한자가 우대받는 사회가 되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