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장애인 “바다 레프팅” 하러 간다.
고광정 | 기사입력 2009-07-10 08:59:02

사단법인 이천장애인복지연합회(이사장 서재호)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장애인 정보문화 활동을 펼친다.



이천장애인복지연합회의 이번 장애인 정보문화 활동은 오는 10일과 11일 1박2일의 일정으로 충남 당진군 석문면 대난지도에서 실시되며, 이천시 부발읍 소재 중증장애인 시설인 주라장애인쉼터 입소자 25명과 자원봉사자, 연합회 직원 등 총 50여명이 참가 한다.



이천장애인복지연합회는 이번 정보문화 활동이 연합회가 지난 4월 사단법인 등록 후 처음으로 실시하는 체험행사이니 만큼 보다 알찬 내용으로 행사를 준비하고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체험활동 첫 날은 오전 바다체험에 이어 오후에는 게임을 비롯한 레크레이션 활동, 둘째 날에는 바다 레프팅과 함께 조개잡이 등 갯벌체험을 실시한다.



한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장애인도 할 수 있다는 자부심을 갖도록 하고, 스스로에 대한 자신감과 미래에 대한 포부를 키울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는데 큰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