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철인들 이천에 모인다.
제15회 이천설봉 트라이애슬론 대회 개최
고광정 | 기사입력 2009-07-17 11:52:17

제15회 이천설봉트라이애슬론대회가 오는 18일과 19일 양일간, 이천시 설봉호수 및 주변도로에서 개최된다.



1995년 첫 대회 이후 올해로 15회째를 맞이한 이천설봉 트라이애슬론대회는 그동안 트라이애슬론의 저변 확대는 물론, 이천을 전국적으로 알리는데도 큰 공헌을 해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



이번 대회에는 지난해 4월 창단한 이천시청 트라이애슬론팀(감독 주귀남)의 이일형, 권준, 채범석 선수가 출전한다.



특히 이일형 선수는 지난 5월 경남 통영에서 개최되었던 2009 코리안컵 통영트라이애슬론대회에서 국내 정상급 선수들을 제치고 엘리트부 우승을 차지한 선수로 이번 대회에서도 우승을 기대하고 있다.



한편 이번 대회는 엘리트부, 주니어부(중, 고), 초등부, 일반부(동호인)로 나뉘어 진행되며, 18일에는 선수등록과 사이클 검차, 코스답사 등이 실시되고 19일 아침 7시 50분 주니어부를 시작으로 경기가 시작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