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전국 청소년 개그 友 U Festival’성남서 개최
고광정 | 기사입력 2009-08-13 07:06:49

전국 청소년 개그경연대회인 ‘제2회 전국 청소년 개그 友 U Festival’이 다음달 19일 성남 시민회관 대강당에서 개최된다.



성남시와 보건복지가족부, 경기도가 주최하는 이번 ‘개그 友 U Festival’은 개그를 친구와 함께 즐긴다는 뜻의 ‘友(우)’와 UCC 영상활동의 ‘UCC(유)’가 합성돼 이름 붙여진 청소년들을 위한 개그 축제이다.



시는 이번 축제의 예선에 나갈 공연작품을 오는 21일까지 UCC 또는 동영상으로 접수받고 있다.



예심은 오는 29일 치러지며, 공연작은 청소년을 주제로 하는 창의적이고 예술성이 있는 공연 내용을 5분 이내의 UCC 작품 또는 동영상 파일에 담아 성남시 수정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www.kgzone.or.kr)나 수정청소년수련관 개그축제 담당자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대한민국 국적을 가진 13~24세 청소년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공연 인원은 개인 및 단체 8명 이내로 구성하되, 중·고등부와 대학부의 혼성팀은 불가하다.

본선은 ‘제2회 전국 청소년 개그 友 U Festival’행사 당일 이수근, 장동혁, 송병철, 김민경 등 인기 개그맨들에 대거 참여한 가운데 예심을 통과한 16개 청소년팀이 끼와 정열이 넘치는 개그 경연대회를 펼치게 된다.



대회결과 수상팀에게는 보건복지가족부장관상 2팀 각 100만원 상금 등 총 660만원의 상금 등이 각각 주어진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