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두도서관 ‘경제 살리기’ 강연회 운영
고광정 | 기사입력 2010-01-19 19:16:07

고양시 정보문헌사업소 마두도서관에서는 오는 26일에 경제학 분야의 대표주자인 선대인씨를 초청하여 ‘경제 살리기’ 강연회를 연다고 밝혔다.



불안한 현 경제상황을 이해하고 꽁꽁 얼어붙은 취업난을 이겨내려면 기본적인 경제지식은 알고 있어야 한다. 하지만 시중에서 쉽게 볼 수 있는 경제서적은 선뜻 손이 안 가는 것이 사실이다.



이번 강연회는 경제 분야의 저자와 직접 만나 쉽게 접하기에 부담스러울 수 있는 경제에 대해 책보다 쉽고 재미있게 시민들에게 전달하는 점에 중점을 두고 진행될 예정이다.



평소 경제 분야에 관심은 있었지만 가까이하진 못했었다면 마두도서관의 ‘경제 살리기’ 강연회에 관심을 가져보면 어떨까? 분명 복잡하고 어려울 수 있는 경제로의 첫발을 내딛는 기회가 될 것이고 경제위기로 팍팍해진 사람들의 마음에 희망을 줄 수 있을 것이라 기대된다.



강연회는 오는 26일 화요일 저녁 7시에 시작하며 고양시민 100명과 함께한다. 당일 선착순 모집으로 6시 20분부터 마두도서관 지하1층 시청각실에서 입장권이 배부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