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 백사산수유꽃축제 2일 차분한 개막
최대한 차분하게 관람 및 체험위주로 진행키로
고광정 | 기사입력 2010-04-02 08:27:49

이천시가 천안함 침몰사고와 관련, 오는 4일까지 열리는 ‘이천백사산수유꽃축제’를 축소해 개최한다.



축제 추진위는 천안함 침몰사고와 관련하여 실종 장병들의 무사 귀환과 가족들의 애타는 마음을 고려하여 노래자랑이나 록밴드 공연 등 요란한 무대행사를 모두 취소하고 체험 및 관람 중심으로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따라서 이번 산수유꽃 축제는 밸리댄스, 사물놀이, 락밴드, 힙합댄스, 노래자랑 등의 프로그램이 취소된 가운데 차분한 분위기에서 간소하게 행사가 진행된다.



송준의 축제추진위원장은 “천안함 침몰 사고로 큰 슬픔에 빠진 실종자 가족들과 안타까움을 함께하고자 프로그램 일부를 취소하기로 했다”며, “차분한 분위기 속에서 유난히 춥고 눈도 많이 내리던 겨울을 이기고 피어난 진노랑 산수유 꽃물결의 장관을 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추진위는 산수유 백일장, 사생대회, 추억의 엽서보내기, 무료가훈 써주기, 수지침시술 등의 프로그램과 버들피리 만들기, 전통 떡 만들기, 산수유 비누 만들기 등의 체험행사는 차분한 분위기 속에서 간소하게 진행된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