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8회 어버이 날 기념식 연다
| 기사입력 2010-05-05 13:29:20

성남시는 오는 7일 오후 2시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제38회 어버이 날’ 기념행사를 연다.

이날 행사는 관내 기관·단체장, 노인, 일반시민 등 1천500여명 참석 예정인 가운데 1부 공연행사와 2부 기념식행사 순으로 진행된다.



1부 행사는 성남시립국악단이 ‘회심곡’‘축제’‘민요메들리’‘신뱃놀이’등의 공연을 열며, 초청가수 홍주, 도시의 아이들이 출연해 어르신들에게 즐거운 무대를 선사한다.



이어 2부 본 행사는 효행자, 장한어버이, 노인복지기여 단체 및 기여자 등 총 27명에 대한 표창과 어르신께 큰절, 어버이 은혜 합창 등이 진행된다.



시 관계자는 “어버이 날 행사는 부모님을 섬기고 받드는 우리전통의 경로효친 사상을 다시 한번 일깨우고 효의 미덕을 사회 전반에 조성해 나가고자 매년 실시하고 있다”면서 “낳아주고 길러주신 부모님 은혜에 감사하는 마음을 되새기는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