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장난 자전거 고쳐서 타세요,
공도읍 자전거 리폼(수리) 센터 순회 서비스 개시
| 기사입력 2010-05-12 12:34:15

안성시 공도읍(읍장 장덕희)에서는 지난 3월부터 운영중인 “자전거 리폼(수리)센터”를 주민의 요구에 따라 순회 운영하기로 하였다.

자전거 리폼센터 순회 서비스 사업은 2010년도 희망근로 프로젝트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되고 있으며, 4월부터 공도읍사무소 내에서 수리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지난 한달 간 자전거 250여 대를 수리하여 주민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으며, 이 밖에도 가정에서 사용하지 않는 자전거 18대를 기증받아 14대를 리폼(재생)하여 저소득 주민들에게 나눠줄 예정이다.



장덕희 공도읍장은 “이 사업을 한달간 운영한 결과, 자전거를 읍사무소 수리센터로 가져오기 곤란한 지역주민들이 있어, 시민들의 편의를 돕고자 순회 서비스를 실시하게 되었다.”며, “우선 아파트 단지를 순회 서비스 하고 자연마을의 경우에는 수요에 따라 별도로 출장하여, 이 사업기간동안 모든 주민이 골고루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최대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자전거 리폼(수리)센터 순회서비스는 6월까지 매주 화‧목요일에 걸쳐 2회 실시하며, 일정표에 따라 아파트 단지를 순회한다. 한편, 첫 날인 5월11일(화)은 진사리 주은청설아파트에서 실시하여 40여대를 수리하는 등 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