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처님 오신 날 봉축 법요식 개최
| 기사입력 2010-05-12 12:36:01

지난 5월 11일, 안성경찰서 4층 강당에서 김덕한 서장 및 경승실장 영평사의 정림스님 등 경승위원과 경찰서 협력단체장, 신도 등 관계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불기2554년 부처님오신날 』봉축법요식이 개최되었다.


이 자리에서 정림 경승실장은 “우리가 버려야 하는 3독심 ‘탐 ․ 진 ․ 치’ 즉, 욕심과 화, 그리고 어리석음을 떨쳐 버리고 남을 먼저 이해하고 베푸는 자비의 마음을 가지라”고 당부하였다.

또한 김덕한 서장은 “오늘 뜻 깊은 날에 안성지역 주민과 경찰과 하나가 되서 화해하고 정진하는 좋은 인연을 오래도록 유지 될 수 있도록 노력하자”고 강조하였다.

이 날 행사는 부처님 오신 날을 기념하는 찬양가를 시작으로 헌화 및 관욕, 그리고 비룡중학교 강석민 학생 등 학업성적이 우수하고 타의 모범이 되는 학생을 선발 장학금 증서를 전달하는 시간으로 진행되었으며, 참가자들은 ‘소통과 화합으로 함께하는 세상’이라는 부처님의 가르침으로 세상을 밝혀나가자고 다짐하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