끼와 열정의 뜨거운 축제
2010 안성시 청소년종합예술제 개막
| 기사입력 2010-05-31 10:26:26

안성시가 주최하고 사)한국예총안성지회가 주관하는 ‘안성시 청소년종합예술제’가 5월 28일, 안성시민회관 대강당과 낙원공원에서 개최된다.



이번 예술제는 경연과 공모로 나누어지며, 경연은 음악, 무용, 사물놀이 3개 부문으로 공모는 문학 1개 부문으로 각각 진행된다. 경연에는 관내 초․중․고등학생 43개 팀 342명이 참가하고 공모부문에는 100명이 참가해, 열띤 경쟁 속에 청소년들의 잠재된 끼와 열정을 내뿜는 뜨거운 축제의 장이 펼쳐질 것으로 보인다.



이 밖에, 각 종목의 최우수상 수상자에게는 8월 31일부터 9월 3일까지 4일간 경기도문화의 전당에서 개최되는 경기도 청소년종합예술제에 안성시대표로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한편, 안성시는 미래의 주역인 청소년들에게 문화적 감성과 예술적 재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주고, 청소년들에게 건전한 놀이문화를 제공하고자 2005년부터 매해마다 안성시 청소년종합예술제를 개최해오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