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1회 화성시청소년댄스가요제 및 뮤직페스티벌 성황리에 개최
최우수상의 영예는 화도중학교 댄스팀이 안아
| 기사입력 2010-06-07 15:46:13

샤이니, f(x) 등 최고의 아이돌 그룹과 함께한 초여름 밤의 추억



화성시가 청소년의 끼와 재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도록 마련한 ‘제11회 화성시청소년댄스가요제 및 뮤직페스티벌이 5일 병점동 구봉산근린공원에서 청소년 및 시민 1만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올해로 11회째를 맞이한 이번 행사는 지난 27일 시청 대강당에서 총 52팀 160여 명이 참여한 예선전을 통과한 16개 댄스․가요 팀의 본선 경연대회와 SBS 특집공개방송이 함께 진행됐다.



댄스․가요제에 참여한 16개 팀은 저마다의 개성과 끼를 마음껏 발휘, 행사에 참석한 청소년 및 시민들의 열렬한 호응을 받았으며 특히 최우수상을 수상한 화도중학교 댄스팀은 프로못지 않은 현란한 춤 솜씨와 퍼포먼스로 시민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이어 진행된 SBS 특집 공개방송에는 샤이니, f(x), 포미닛 등 국내 최고의 아이돌 그룹이 총 출동하여 학업에 지친 청소년들이 맘껏 환호하며 스트레스를 날려버리기도 했다.



행사를 준비한 시 관계자는 “청소년과 시민들이 즐거워하는 모습에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자신의 끼와 재능을 통해 꿈과 열정을 향해 끊임없이 나아갈 수 있도록 건강한 청소년 문화를 개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