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5회 환경의 날 1사1하천 살리기 발대식
| 기사입력 2010-06-08 12:59:38

지난 6월 5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월롱면 덕은리 파주LCD 폐수종말처리장에서 제15회 환경의날 1사1하천 살리기 발대식이 열렸다.

1사1하천 살리기 운동 발대식을 겸한 이날 제15회 환경의 날 행사는 LG디스플레이(주)외 8개 단체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으며 행사 후에는 만우천 주변환경정화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발대식은 4대강의 근원인 샛강․실개천의 수질을 개선하고 하천생태계 복원을추진하기 위해 기업체 및 민간단체의 자율 참여를 유도하고 1사1하천 살리기 운동을 정착함으로써 맑고 깨끗한 생태하천 및 시민 친수공간으로 조성하고자 열렸다.

시는 앞으로도 1사1하천을 지정해 정기적으로 하천변 청소와 샛강․실개천 살리기운동을 조기정착하고 시민이 참여할 수 있게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참여단체 : LG디스플레이(주), (주)LG화학, LG이노텍(주), 환경시설관리공사파주사업소, 자원봉사센터(맑은물지킴이), 푸른파주21실천협의회(그린리더교육생), 자연보전과, 청소과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