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지방세 체납액 특별정리기간 운영
| 기사입력 2010-06-15 15:35:10

이천시는 날로 증가하고 있는 지방세 체납액 정리를 위하여 오는 6월 30일까지를 지방세 체납액 특별정리기간으로 설정하여 운영하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이천시의 5월말 기준 지방세 과년도 체납액은 222억원으로 작년대비 10%이상 늘어났다.



시는 이번 특별정리기간 중 체납고지서의 전수발송과 재산압류 및 고액고질 체납자에 대한 실효적 행정제제 등 더욱 강력하고 적극적인 체납처분을 실시하여 체납액을 징수할 방침이다.



또한 3회 이상 이천시 자동차세 체납차량 및 전국 5회 이상 자동차세 체납차량에 대한 번호판 영치를 통해 고질적인 자동차세 체납액을 줄여 나갈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올 1월과 2월 조기재정집행 재원확보를 위한 지방세 특별정리기간을 운영하여 10% 이상의 징수실적을 거둔 바 있다”며, “하반기까지 지방세 체납액 정리에 최선을 다하여 올 이천시 정리목표액 42%를 달성 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