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2회 한농연 이천시가족 한마음대회 성황리 개최
| 기사입력 2010-07-14 10:06:17

(사)한국농업경영인이천시연합회(회장 김복수)는 지난 9일 이천공설운동장에서 회원 및 가족 1,000여명과 조병돈 이천시장, 이범관 국회의원, 김인영 시의회의장 등 60여명의 내외빈이 참여한 가운데 제22회 한농연이천시가족한마음대회를 개최하였다.

(사)한국여성농업인이천시연합회(회장 함분숙)와 공동 주최한 이번 대회는 회원 간의 정보교류, 화합과 단결을 제고하고 이천농업의 발전방안을 모색하고자 매년 실시하여 올해로 22회째를 맞이하였다.



이날 행사에서는 아침부터 족구 예선경기를 시작으로 애드벌룬 전달, 훌라후프, 비닐기둥 쌓기 등 다채로운 행사가 이어졌다.



개회식에서 김복수 이천시회장은 개회사를 통해 “고품질 농산물이 제값에 팔릴 수 있고, 농업인들 역시 국내 1위의 소득을 얻을 수 있도록 스스로 노력해야 겠으며, 이천시와 관련기관의 적극적인 관심과 협조를 바란다”고 강조했다.



한편 (사)한농연은 전국대회와 경기도대회를 격년으로 개최하고 있으며, 문화행사, 가족행사, 학술행사 등을 통해 밀려오는 수입농산물 등 농업위기 타개책 마련에 앞장서고 있으며, 올 8월 제13회 농업경영인전국대회를 충남 부여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