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문화 가정과 일반 가정의 일촌 맺기’ 참가가족 모집
이천시 창전청소년문화의집 특화평생학습 프로그램
| 기사입력 2010-07-22 14:19:03

이천시 창전청소년문화의집(관장 조계형)에서는 교육청 공모사업 특화평생학습 프로그램인 ‘다문화 가정과 일반 가정의 일촌 맺기’에 참가할 다문화 가정 및 일반가정을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문화의 집 관계자는 다문화 가정에게 한국의 다양한 전통공예와 전통놀이를 체험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한국인으로서의 긍지와 자부심을 고취시키고자 프로그램을 마련하였다고 배경을 설명했다.



프로그램은 오는 8월 21일부터 12월 4일까지 전통놀이, 전통공예 체험, 국가별 문화체험과 일촌 축제 등 총 10회차에 걸쳐 진행 되며, 다문화 가정과 일반 가정이 일촌을 맺은 후 서로의 문화를 체험하고, 다문화 축제를 직접 기획, 진행, 평가하는 시간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대상은 청소년을 포함한 2인 이상이 참여 가능한 다문화 가정 및 일반가정으로 20명을 모집한다.



한편, 참가를 희망하는 가정은 문화의집을 방문하여 접수하고, 프로그램 관련 문의는 창전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www.2000youth.org)나 전화(☎636-0300/담당자 심현아)로 하면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