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의 달 9월 ,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된 도서관으로 오세요!
| 기사입력 2010-08-31 11:46:01

파주시도서관에서는 9월 독서의 달을 맞이하여 대상별로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가 진행된다.


전국적으로 국민들의 독서의욕을 고취시키고 범국민적 독서생활화 운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기 위해 매년 9월을 독서의 달로 선정해 풍성한 독서이벤트와 문화행사 등을 개최하고 있다.

이번 독서의 달 행사는 지역주민이 도서관을 통해 다양한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상호 만남의 장으로서의 역할을 위해 전시, 독서관련행사, 문화행사 등 다양한 계층이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9월 17일 파주시합창단의 동요음악회는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윤영선 그림책 작가와 마술공연이 기대된다.

독서관련 행사로는 약이 되는 잡초음식 변현단 작가초청[ 잡초음식 이야기], 다양한 주제를 선정해 활동할 학년별 [어린이독서학교], 부모와 아이를 독서로 연결하는 [아동부모 독서코칭 심화과정], 이야기로 풀어가는 한자구구단, 이 책만은 내 품으로 [책 교환장터], [영어책 할인 판매코너], [아트프린팅 전시회], 노트필기 수학학습법 부모교육, 시니어이야기보따리가 진행하는 [엄마와 함께하는 마법의 독서여행]등으로 대부분 무료로 운영한다.

도서관 관계자는 “책이 있어 행복하고 도서관이 있어 즐거운 파주시 도서관에서 행복한 꿈을 맘껏 누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프로그램 문의는 정보봉사팀(940-4652)으로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