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 휴게소(하행), 이색 결혼식 열려
한국, 캄보디아 부부 두 쌍, ‘사랑의 무료 전통혼례식’
| 기사입력 2010-09-15 10:29:35

선일통산(주) 경부고속도로 안성(하)휴게소에서 주최하고 안성문화원에서 주관하는 ‘사랑의 무료 전통혼례식’이 9월 14일 경부고속도로 안성(하)휴게소에서 개최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경제적인 어려움 등으로 결혼식을 올리지 못하고 생활하고 있던 김학길․헹타비(캄보디아) 부부와 김성태․첸토니(캄보디아) 부부가 축복 속에 성혼했다.

혼례는 다양한 축하행사와 함께 진행되었으며, 양측 가족과 친지 100여 명, 휴게소를 찾은 이용객 500여 명이 이들의 결혼을 박수와 환호로 축하했다.



안성(하)휴게소는 2009년에 이어 올해에도 안성 지역에 살고 있는 다문화가정 가운데 결혼식을 올리지 못하고 있는 부부 2쌍에게 무료 결혼식을 마련해 주었다.

최창석 안성(하)휴게소장은 “어려운 경제사정으로 결혼식을 올리지 못한 다문화가정을 돕고 휴게소 이용객들에게도 우리 전통혼례의 아름다움을 알리기 위해 무료 혼례를 지속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