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 중부면, ‘제7회 중부면민 한마음 체육대회’성료
| 기사입력 2010-10-21 09:09:55

광주시 중부면민들의 한마당 잔치인 ‘제7회 중부면민 한마음 체육대회’가 지난 15일 상번천리 운동장 예정지에서 600명의 주민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조억동 광주시장을 비롯한 정진섭 국회의원, 도․시의원, 유관기관 단체장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개회식에 앞서 남한산성 성문, 산성고리, 청정이미지와 봉사정신을 담은 중부면의 상징인 ‘중부면기 선포식’을 통해 하나된 중부면의 단합을 과시했다.



기념식에서는 중부면 출신으로 3천여 면민의 자긍심을 고취시킨 전축구선수 서정원 국가대표, 춘천지방법원 손성희 판사에게 자랑스러운 중부인 패를 증정했다.



이어진 체육대회에서는 ‘화합으로 하나된 중부인’을 주제로 족구, 줄다리기 등의 경기를 통해 단합의 시간을 보냈으며, 주민자치센터 발표회, 클레이점토 작품전시회 및 시음행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었다.



화합한마당에서는 노래자랑과 바이올린 연주 등이 이어졌다.

특히, 중부면민의 날에는 화환대신 사랑의 나눔 쌀 화환으로 받아 불우이웃돕기로 활용하는 특별한 모습을 볼 수 있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