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죽면 월정일반산업단지 용지 분양 “순풍”
박아름 | 기사입력 2010-11-23 14:47:26

안성시에서는 일죽면에 개발 중인 월정일반산업단지 산업시설용지에 대해 지난 22일까지 분양신청을 접수한 결과 모든 필지에 대해 분양접수를 완료 했다.

이와 같은 분양 호조는 38번 국도에 인접하고 중부고속도로 일죽 I․C에서 1분 이내 거리에 위치하는 지리적 이점 이외에도, 시에서 분양활성화를 위해 마련한 분양대금 최대 5년 무이자 분할 납부 및 토지 사용조건 완화 등의 파격적인 입주 지원인센티브와 적극적인 홍보 노력이 결실을 맺은 것으로 보인다.


이번에 분양을 신청한 4개 업체는 대부분은 다른 시․군에서 이전해오는 매출 증가율이 높은 유망 중소기업으로 오는 24일까지 계약을 체결하게 된다.



월정일반산업단지 분양대상 면적은 생산시설용지 42,103㎡로 2007년 개발계획 및 실시설계를 시작으로 현재 토목공사 공정률이 35%이며, 2011년 12월 준공 예정이다.



시는 월정일반산업단지 용지분양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짓고 현재 분양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죽산면 장원2일반산업단지 분양에 총력을 기울여 나갈 계획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